실내디자인과 관련하여 알아야 할 사항

2020. 6. 3. 11:31카테고리 없음


실내디자인과 관련하여 알아야 할 사항



많은 사람들은 새롭고 새로운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집을 업데이트하는 것이 개조하는 것보다 비용이 덜 든다는 것을 발견한다.


창문을 고치고, 집에 있는 방을 다시 칠하는 등의 일을 할 수 있다.


인테리어에 대한 최고의 아이디어를 계속 읽어보십시오.




다음 인테리어 프로젝트에 서둘러 뛰어들지 말고, 여러분이 성취하고 싶은 것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개발하는 시간을 가져라.


흥분이 되든 고요하든 방에 어떤 기분도 더할 수 있다.


여러분이 이루고 싶은 분위기를 아는 것은 조각과 색깔을 고르는 것을 훨씬 더 쉽게 만들고 일관된 스타일을 보장해 줄 것이다.




룸을 설계할 때 적절한 색상표를 선택하십시오.


어떤 색이 함께 작용하는지, 어떤 색이 충돌하는지 배워 당신의 방이 맛있고 균형 있게 보일 수 있도록 하라.


밝은 색상을 많이 함께 사용하지 마십시오.




불필요한 아이템을 없애고 필요한 것들을 정리하는 것으로 꾸미기 프로젝트를 시작해라.


거의 모든 가정이 방, 옷장, 서랍을 청소하는 것만으로 혜택을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용하지 않는 낡은 것들을 모두 없앨 수 있다.


당신은 필요 없는 물건들을 경매 사이트에서 팔 수 있고, 그것들을 잘 활용할 수 있는 친구, 가족 또는 자선단체에 줄 수 있다.




인테리어와 관련하여 전문가들이 말하는 몇 가지 내용만 들어라.


무엇을 즐길 것인가에 대한 자신의 본능에 귀를 기울일 필요가 있다.


이곳은 그들의 집이 아니라 당신의 집이기 때문이다.




당신 내부에 당신의 집 안에 디자인할 계획이라고 상식이 있다 여러분은 자신을 표현하고 싶지만, 남은 평생 동안 매일 보아야 할 어떤 것에 열광하지 않도록 노력하라.


만약 여러분이 집을 팔기 위해 내놓아야 한다면, 이 특이한 장식은 잠재적인 구매자들을 낙담시킬 것이다.


어쨌든 집을 이상하게 꾸미기로 했다면, 필요하다면 되돌릴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해라.




방의 조명보다 더 중요한 것은 거의 없다.


조명은 방의 분위기와 분위기를 조절할 것이다.


밝은 빛은 긍정적인 에너지를 가져오고, 그것들은 욕실과 부엌에 좋은 선택이다.


하지만, 여러분이 더 미묘하게 분위기를 만들려고 하는 방에서는 밝은 빛이 작동하지 않을 것이다.


거실과 침실에 조광기 스위치를 설치하면 방의 분위기를 마음대로 바꿀 수 있다.




조명은 모든 디자인 프로젝트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큰 창문, 거울, 조명 기구 등 한 공간에 빛을 들여오는 방법은 다양하다.


이러한 요소들이 조화롭게 작용하는 한, 여러분의 환경은 더 밝고 즐거울 것이다.




기존 벽난로 주변을 보수할 때는 계획을 세심하게 세우십시오.


이를 달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맨틀에 있는 물체가 균형 잡힌 모습을 보이도록 하는 것이다.


부적절하게 균형잡힌 맨틀은 산만하고 매력적이지 않을 수 있다.




어떤 공간이나 방의 잡동사니를 없애면 그 지역이 얼마나 더 크게 느껴질지 놀라울 것이다.


일반적으로 방을 어지럽히는 물건에 대해 좋은 보관 공간을 확보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여분의 장난감을 넣을 때 사용할 수 있는 상자나 원치 않는 서류 작업을 정리할 때 사용할 수 있는 파일 캐비닛과 같은 집을 위한 저장 공간을 확보하십시오.


방 구석에 보관된 간단한 박스는 방 전체에 흩어진 물건들이 다 쓴 공간을 확보할 것이다.




당신의 인테리어 디자인 목표가 무엇이든 그것에 접근하고 성공할 수 있는 방법은 수없이 많다.


조명과 가구를 생각할 때, 그것은 당신의 재설계 노력에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다.


이 기사의 정보를 유용하게 보관하고 여러분의 집에 완전히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팁을 포함시키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