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륭한 온라인 비디오를 만드는 비결

2020. 6. 3. 11:32카테고리 없음


훌륭한 온라인 비디오를 만드는 비결



어느 때보다도 개인과 전문가들이 비디오 마케팅으로 창출된 기회를 높이 평가하기 시작하고 있다.


하지만, 가장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서,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이 성공하기 위해 사용했던 방법에 대해 배울 필요가 있다.


다음 몇 단락의 팁은 당신을 좋은 출발로 이끌 것이다.




성공적인 마케팅 비디오의 핵심은 간단하고 자신의 요점을 알리는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앉아서 기다릴 수 있는 집중력을 가지고 있지 않다.


긴 비디오가 필요하다면, 몇 개의 짧은 챕터 스타일 할부로 영상을 퍼뜨리는 것을 생각해보라.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이 당신의 청중들과 계속 연락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고객이 질문할 것을 요청하고 비디오 형식으로 응답하십시오.


선택한 질문을 보낸 사람에게 무료 제품을 나눠주십시오!



유튜브는 그들의 사이트에서 편집 기능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비디오에 주석을 달 수 있는 기능이 있다.


이것은 링크를 공유하고, 추가 정보를 추가하거나, 어쩌면 쿠폰 코드를 제공할 수 있는 완벽한 수단을 제공한다.




동영상이 인기를 끌 수 있도록 최선의 콘텐츠를 제공하십시오.


화려한 장비와 최신 기술에 수천 달러를 쓸 수 있지만, 흥미롭고 흥미진진한 콘텐츠를 만드는 데 사용하지 않는 한 모두 헛수고가 될 것이다.


사람들은 동영상에 최고 수준의 제작이 포함되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동영상에 그들이 공감할 수 있는 훌륭한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한 동영상을 볼 것이다.


물론, 당신은 여전히 직업적인 목적으로 좋은 비디오 카메라를 얻어야 한다.




누가 20분짜리 비디오를 볼 거라고 생각하지 마라.


만약 여러분이 모든 것을 20분 안에 할 수 없다면, 두 개 이상의 비디오를 만들거나 여러분이 이해하려고 하는 정보를 줄이십시오.


고객과 직접 대화하는 것이라면 10분 이내로 기다리세요.




동영상의 내용을 생각해 내는 것은 큰 그림의 일부일 뿐이다.


홍보와 광고도 그만큼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잘 팔린다면, 이전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비디오를 볼 것이다.


훌륭한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지만, 타겟 고객이 자신의 콘텐츠를 볼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사람들은 대부분 온라인에서 어떻게 해야 할지 검색한다.


당신이 하나를 만들면 당신은 당신의 제품을 보여주면서 사람들을 도울 수 있을 것이다.


일단 사람들이 당신을 전문가로 인정하면, 그들은 당신이 무엇을 제공할 수 있는지 계속 확인할 것이다.




모든 비디오에서 그 주제를 다루어라.


준비를 하지 않으면 주제에서 벗어나기 쉽다.


모든 비디오에 대한 개요를 만들고 필름 작업하는 동안 계속 유지하십시오.


주제에 머무름으로써, 당신의 비디오는 더욱 간결해질 것이다.




YouTube에 동영상을 올려야 해.


그곳은 정말 당신이 캠페인을 시작해야 할 첫 번째 장소다.


그들은 무료 비디오 호스팅을 제공한다.


또한, 여러분은 알려진 우주에서 세 번째로 가장 인기 있는 웹사이트에 오를 것이다.


볼륨만큼이나 최고의 검색엔진 중 하나이며, 또한 최고의 동영상 사이트이기도 하다.




무역 박람회나 컨벤션과 같은 공공 행사에 참석하려면 비디오 카메라를 가지고 오십시오.


거기서 멋진 영상을 얻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


또한, 대중 앞에서 연설하고 있다면, 그것은 기록되어야 한다.




비디오의 소개와 끝을 잊지 마십시오.


이름과 회사, 그리고 동영상의 주제를 분명하게 말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시청자를 웹 사이트 또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곳으로 이동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영업 상담과 함께 회사 이름을 다시 확인하십시오.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의 사업의 수익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먼저 좋은 마케팅 계획을 짜는 방법을 이해하고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


위의 조언을 활용하여 정보를 신선하게 유지하고 비디오 마케팅 전략에 통합하십시오.